잡담

피프티피프티가 별로 안 불쌍한 이유

행쿠 2023. 7. 3. 22:47
728x90
반응형


일생에 한번 올까말까한 로또당첨보다 더 한 기회가 왔는데...

 

 

1. 공연 및 행사

 



2. 티비,라디오 등 출연

 






3. 음반활동(앨범1, 싱글1)



 

 

... 활동을 겨우 이거 밖에 안함 ㅋㅋㅋㅋ

 

손해배상금 축소 노린거든 아니든. 빌보드 입성이라는 가수한테는 어마어마한 기회가 왔는데 활동을 저것만 함 ㅋㅋ 

그것도 강행이라고 불평...

 

지금 활동중인 어느 탑급,신인,듣보 아이돌들한테 얘들 같이 '빌보드 입성'이라는 기회 생기면,

 

전부 다 뭐 다리 부러져도, 아무리 피곤해도 아픈멤버대신 내가 더 뛴다고 새로 동선짜고 악쓰면서 활동할거라고 확신함 ㅋㅋㅋ

728x90
반응형